맛있게먹기 요즘 최애 디저트집... 베러펄슨(betterperson) 2020/03/26 18:50 by 소원


오랜만에 서판교 베러펄슨에 방문. 여기 같이 다니는 지인분이 파스타가 나왔다며!! 혼자 브런치로 이것저것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극찬을. 하지만 요즘같은 세상에 같이 식사까진 좀 부담스럽고 케이크만 예약해서 간단히 먹었다. 최대한 멀리 떨어져 앉아 이야기하고 재빨리 먹고 마스크끼고 이게 뭐람... 눈물이ㅠㅠㅠㅠ 백수는 요즘 집콕만 하고 있어 진짜 오랜만에 사람을 만나는거라 좋았습니다. 발레를 한 8개월 쉬다가 다시 시작했는데 3주하고 모든 학원이 문 닫아서 하지 못하고 있다. 중간에 열었던 학원들은 꼭 마스크 끼라고 해서 운동 하다가 죽을 일 있나.. 하고 못갔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마스크끼고라도 하겠다 마음먹은 순간 4월까지 또 다시 휴업에 들어갔다. 그나마 전 운동이죠. 자영업자분들이나 현 상황때문에 생활이 안되시는 분들 얼마나 많을지 걱정이다. 하여튼! 이럴 때 맛있는거라도 먹고 기분을 풀어보아요 ㅠㅠㅠㅠㅠ 브런치 먹으러 간건 아닌데. 맨 위에 브라타 치즈가 넘 눈에 뛰어서 하나 시켜봄. 전채로 딱 먹기 좋은 작은 사이즈다. 마리네이드 된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 딸기, 씨있는 올리브가 들어있고 소스와 함께 비벼서 브라타치즈와 먹으니 맛있다! 넘나 상큼하다!!!  
계절이 바뀌어서 바닥에 놓인 그림도 바뀌었네. 상큼하다. 오렌지 색깔 꽃도 예뻤는데 그냥 카메라로 찍었더니 어둡게 나왔네. 더 예뻤는데. 
다크초코케이크인데 생크림과 딸기가 들어가있어서 굉장히 순식간에 헤치울 수 있다! 초콜릿은 찐하지만 안에 것들이 헤비하지 않아서 맛있어. 겉으로 보기엔 약간 귀여운 초코파이같은 느낌. 찐~~한 초콜릿 타르트도 매력있지만 이렇게 상큼한 초콜릿 케이크도 참 매력있다. 
오랜만에 먹는 토마토 타르트. 언제나 맛있지.. 스테디셀러는 사랑입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바질 스콘. 바삭한 스콘에 바질의 짭짤함이 잘 어울리는 스콘이다. 이 집 스콘과 휘낭시에 구움과자들 모두 맛있습니다. 이것말고 바닐라 타르트랑 초코타르트를 포장해갔는데 사장님이 바질스콘이랑 패션후르츠 휘낭시에를 서비스로 넣어주셨다. 생각지 못했는데 열어보고 깜놀했어!! 이잉 넘나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자주 못가니까 갈때마다 항상 이것저것 먹는데 사장님도 이것저것 잘 챙겨주신다. 항상 넘나 감사하고 사... 사랑합니다.... 크하하하하하. 
이건 전에 갔을 때 먹은 것. 에그스크럼블이 이렇게 촉촉하게 맛있을 일인가! 넘 맛있었어 싹싹 비웠다!!! 여기 브런치가 양이 좀 작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ㅠㅠ 메뉴하나하나가 다 좋다!
유자 스콘과 바질스콘. 같이 먹으라고 주신 귤잼이 진짜 맛있었는데... 츄릅. 이 집을 좋아하는 지인분과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고 싶어하는데 접근성이 살짝 떨어져서 아쉽다. 그래도 정말 사랑스러운 디저트집! 뭐가 그렇게 특별해? 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모든 메뉴의 퀄리티가 높은 디저트집을 찾기 어렵지. 그리고 사장님이 메뉴고민을 많이 하셔서 독창적이다. 계절마다 새로운 디저트와 음식을 맛 볼 수 있다는게 손님입장에선 참 재미있다. 그리고 흔치않은 플레이팅 디저트까지! 독특한 매력이 있어서 좋다. 다음엔 파스타 먹어야지~ 



덧글

  • 진이 2020/03/26 20:05 # 삭제 답글

    맛있겠다 스흡~ 근데 저걸 다먹은거냐?
  • 소원 2020/03/26 21:06 #

    설마 ㅋㅋㅋㅋ 두번 간거고 포장해간건 먹지 않았고. 둘이 나눠먹은거라 양은 많지 않아욤 ㅋㅋㅋㅋ라고 적었지만.. 그래도 오늘은 좀 많이 먹긴했네....
  • kanei 2020/03/27 02:19 # 답글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디저트 먹으러 나가고 싶어집니다 ㅜㅜ
  • 소원 2020/03/27 12:27 #

    요즘 너무 우울합니다.. 편하게 나가고 싶어요 ㅠㅠ 이럴땐 맛있는게 행복이네요ㅠㅠ
  • 이요 2020/03/27 10:05 # 답글

    김경미 씨도 여기 팬인 것 같던데...만난 적은 없고? ㅎㅎㅎ
  • 소원 2020/03/27 12:28 #

    에??? 여기까지 온다고?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뭐 그분 블로그해?? ㅋㅋㅋㅋ)
  • 이요 2020/03/27 16:29 #

    ㅇㅇ(네이버블로그)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