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일상 스타벅스 크리스마스MD 2019/11/08 16:28 by 소원

이번에 나온 스벅 크리스마스 MD의 곰돌이가 너무 귀여워서... MD사러 갔다가 사온 텀블러와 머그컵. 이 텀블러는 써모스 거라 600미리인데도 굉장히 가벼워서 마음에 들었다. 다만.. 가격 왜 이래? 원래 이렇게 비싼가(써모스거라 그런듯 다른 거랑 가격차이가 있더라) ㅋㅋㅋㅋ 오만원이라서 깜놀해서 내려놓았다가 자꾸 생각나서 결국 샀다. 그리고 곰돌이 머그컵은 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ㅠ 태형이의 윈터베어 굿즈같아서 마음에 들었다. 곰돌이 짱귀!! 
원래 사려고 했던 것은 이 곰돌이 텀블러인데 들어보고 깜놀. 엄청 무거워. 물론 얘도 590미리인가 대용량이긴 한데, 내가 산거랑 두손에 들어보니 무게 차이가 너무 나서 살수가 없었다. 이렇게 무거운데 음료까지 넣으면 어떻게 하지.. 가격도 훨씬 저렴했는데. 그래 저렴한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이게 코팅되지 않은 서걱한 느낌의 도자기 컵이라 사실 안좋아하는 재질인데 ㅋㅋ 거기에다 살때 발견하지 못한 박힌 자국과 스크래치까지 봤지만... 당일 바로 쓰고 싶어서 그냥 썼다. 하지만 안좋은 점을 다 뛰어넘는 귀여운 곰돌이.. 손잡이도 빨간색이라 마음에 든다. 이번 겨울 잘 써보겠어!!!
창밖에 보고 있는 곰돌이 너무 귀엽고 뒷짐지고 있는 곰돌이도 귀엽네. 원래 사려고 했던 곰돌이가 아쉽지만.. 그래도 텀블러는 가볍고 흐르지 않는게 가장 좋지. 벤티사이즈까지 들어가는 용량에 가벼워서 마음에 든다. 안쪽에 있는 고무패킹까지 써모스에서 따로 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 

 




덧글

  • 이요 2019/11/08 16:37 # 답글

    5만원...ㅎㄷㄷㄷ 곰돌이컵 빨간 손잡이 예쁘다.
  • 소원 2019/11/08 19:58 #

    저도 보는순간 후덜덜해지는 가격있었음요 ㅋㅋㅋ

    손잡이가 매력포인트!!!!
  • 진이 2019/11/08 20:12 # 삭제 답글

    결국 샀구나 ㅎㅎㅎㅎ 곰돌이 컵 예쁘다. 하지만 컵이 예쁘다고 커피맛이 달라지나....
  • 소원 2019/11/08 23:00 #

    결국 샀어요! ㅋㅋㅋㅋ

    그저 내 마음이 흐뭇할뿐..... 얼마나 귀엽다고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