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보기 그래미어워드 we'll be back! 2019/02/12 16:35 by 소원

그래미 어워드에 시상자로 선다는 걸 알았을 때 시상자가 뭐지.. 잠깐 생각했다. 그래 수상이 아니라 시상이구나. 작년엔 그래미 뮤지엄에서 인터뷰를 진행했고 올해는 시상자로 서고 (앨범표지로 노미테이트도 됐었다!) 좋은 단계를 밟아가고 있는 것 같아서 뿌듯하다. 정말 퍼포머로, 수상자로 서는게 그저 꿈일 것 같지 않아서 기대된다. 두근두근 꺄하하하하하하. 사진뜬거 보고 자리가 엄청 좋다고 흐뭇. 역시 어디나 우리애들 대우는 참 잘해줘요. 나오기만 하면 화제성이 말도 안되게 올라가니까!! 돌리파튼 뒷자리에 카밀라와 안나켄드릭 옆자리다. 안나 켄드릭이 정국이 옆에 앉았는데 팬들에게 정국이 잘 챙겨주겠다고 이야기하고 ㅋㅋ 드레이크 소감 찍는 정국이를 찍어서 자기 SNS에 올렸어 ㅋㅋㅋㅋ 우리 정국이가 좀 귀엽지. 귀여운 정국이는 조금 뒤에 이야기하고.. 


그래미뮤지엄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보고 싶은 분! 여기에요 여기!
광고하고 있는 펠리세이드를 타고 레드카펫에 도착. 펠리세이드 광고가 레드카펫인데 진짜 현실이 되었네 ㅋㅋㅋ 현대는 정말 로또맞았군..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고려하고 광고모델로 쓴거지만 바로 그래미 레드카펫에 타고 가다니 ㅋㅋㅋㅋ 실제로 꽤나 오래 잡혔다. 차가 커서 저런 자리에 잘 어울리네.
주차장에서 찍은 나름 광고샷인가 ㅋㅋㅋㅋ
세상귀여웠던 정국이.. 어제 진짜 신남뿜뿜이었음!! 한손척은 뭐야? 아침에 이 사진 보고 쓰러지는 줄 ㅋㅋㅋㅋ 레드카펫에서 수없이 많은 인터뷰도 했고 다들 신나해서 보기 좋았다. 
그리고 뭘 쫌 아는 태태.. 멋지다! 지민이 너무 귀엽고. 석진인 갑자기 무도? ㅋㅋ
카메라에도 많이 잡혔어! 태형이랑 지민이 머리색이 저렇게 튀는건... 군중속에서도 잘 보이라는 건가 할 정도로 애들 찾기가 쉬웠다 ㅋㅋㅋ 그리고 정국이 돌리 파튼 노래하는데 졸린을 따라불러서 미국에서 엄청 이슈가 됐다. 엄청 어린 케이팝 보이밴드 멤버가 돌리파튼 노래를 따라불러? 심지어 정국이 이렇게 신나서 노래 따라부르다가 뭔가 울컥했는지 눈물을 흘려서.. 돌리파튼이 후배들과 하는 무대에 감동받았나봐.. 우리 막내가 한 감수성하지.



무대에 올라올때 페이크러브 나오는데.. 감동... 양날개같이 구오즈가 옆에 서는데 머리색깔 ㅋㅋㅋㅋ 이 대칭 마음에 평화가 옵니다. 애들 끝나고 브이앱하는데 관계자들이 자기들을 꽤 많이 알아봐서 놀랐다고. 한국어로 안녕하세요 인사했다고. 근데 우리 같은 머리색 아무도 없다고 왜 우릴 모르겠어 하며 꺄르를 ㅋㅋㅋㅋ 
R&B부분 h.e.r가 수상했는데 애들이 원래 좋아하던 가수고 트윗에도 음악추천을 했던지라 정말 좋아하더라. 축하해주는 저 자연스러운 에튀튜드 넘 좋았다. 진중한 언어로 좋은 스피치를 하는 남준이가 있지만 다른 멤버들도 항상 분위기를 뛰워주고 말하는데 두려워하지 않고 빼지 않는다. 즐기고 있는게 보여서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그리고 광란의 브이앱까지. 애들 빌보드나 아마스가서도 항상 파티안가고 브이앱켜서 팬들이랑 축하하는데. 레드카펫 인터뷰에서 브이앱할거라고 광고까지했는데 동접자수가 너무 많아서 브이앱 터졌다 ㅋㅋㅋㅋㅋ 젠장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렸는데. 나중에 봤지만 애들 너무 좋아하고 멋지고 좋은 무대 봐서 흥분했더라. 자기들도 꼭 무대로 서고 싶다고 말하는데 얼마나 설레하는지 전해져서 나까지 두근거렸다. 얼마나 무대를 하고 싶어하는지 아니까. 그리도 그 무대가 멋있을거라는 걸 아니까. 

다음에는 꼭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다. 얼마나 멋질까나! 밤샘 앨범작업 중 미국까지 왔다갔다 하느라 고생했다. 한국 뮤지션으로 처음 그래미에 선 모습 자랑스러워ㅠㅠ 앨범 작업 힘들겠지만 벌써 기대중이다!!! 제일 좋은 떡밥은 뭐니뭐니 해도 음악떡밥이지! 

브이앱의 마지막처럼 앤 더 그레미 고즈투 비티에쓰!



덧글

댓글 입력 영역